2021년 8월 28일부터 16부작으로 방영 중인 TvN의 토일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가 화재가 되고 있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올해 가보지 못한 바닷가를 보여줘서일까요? 극 중 소개된 배경은 '바다마을 공진'이라는 명칭을 가지고 있지만 실제 촬영지는 다음과 같습니다.
갯마을 차차차 촬영지
- 북구 청하면 일대
- 경북 포항 청하시장
- 청진리 마을회관
- 포항 남구 구룡포읍
- 장기면 양포리
- 구룡포 해수욕장
- 흥환 해수욕장
- 월포 해수욕장
드라마 소개
영화 '어디선가 누군가에 무슨 일이 생기면 틀림없이 나타난다 홍반장'을 원작으로 그린 드라마 '갯마을 차차차'는 현실주의 치과의사 윤혜진(신민아)과 만능 백수 홍반장(김선호)이 사람내음 가득한 '바닷마을 공진'에서 벌이는 불협화음 로맨스를 그렸습니다.
이야기는 청호시 공진동에서 시작된다. 대문도 없고 오지랖 쩔고 의좋은 형제마냥 음식 봉다리가 오고가는 공진에서 다양한 성격의 인간들의 만유인력이 작동한다. 정반대로 살아온 두 남녀가 신나게 서로의 발을 밟아대며 시작되는 러브스토리다. 성취지향형 여자 윤혜진과 행복추구형 남자 홍반장의 호흡은 최악이였다. 계속 리듬은 놓치고 스텝은 안맞는데, 그러던 어느날 그 삐걱거림이 재미있어지기 시작한다. 홍반장의 여유로움은 근사해보이고, 윤혜진의 분주함은 달콤하게 느껴질 정도로. 이들의 티키타가 밀당 로맨스가 4/4박자로 펼쳐진다.
마을 사람들 모두가 참여하는 리얼 휴먼 스토리다. 누구나 각자의 인생의 주인공으로 살고, 저마다 나름의 가치관이 있다. 때론 진주보다 햇볓에 빛나는 모래알이 더 눈부시다는 것을 보여주는 평범한 사람들의 일상이 특별하게 그려진다. 귀엽고 유쾌한 바닷마을 이야기속에 빠져들다보면 문득, 당신의 마음이 춤출 수 있을것이다.
주요 등장인물
홍두식 반장(김선호)
- 바닷마을 공진에서 슈퍼맨이고 스파이더맨
- 타고난 오지랖
- 은근하게 따듯한 성격
- 훌륭한 하드웨어, 판타스틱한 소프트웨어
윤혜진 치과의사(신민아)
- 2%의 정의로움
- 예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
- 강남의 병원을 개원할 목적
댓글